페르손 OFF+ 월드챔피온 89
190,000원

스웨덴의 레전드에 경의를 표하여 최고의 장인이 제작한 최고의 품질.

Art.No.: 110213
                 

Approx. weight: 85 gr.Layer: 7Elasticity: stiff 
 


독일 최고의 장인정신이 만들어내다.


새로운 World Champion 89 블레이드 시리즈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스웨덴의 레전드에 경의를 표하여 최고의 장인이 제작한 최고의 품질.


1989년 도르트문트에서 월드 챔피언십 팀 타이틀을 획득한 스웨덴의 25 주년 기념 모델 (중국에게 역사적인 5-0승으로 우승). DONIC은 전설 발트너, 페르손, 아펠그렌을


기념하여 독점적으로 독일에서 세 개의 새로운 블레이드를 생산합니다.


스웨덴의 수퍼스타가 그 플레이로 인정한 최신 정밀기술 노하우를 사용하여 장인의 손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세 모델 모두 200년이 넘은 이탈리안 스프루스 층을 사용합니다.이것은 3mm의 단단한 키리합판의 중심층과 아펠그렌 ALL+모델, 아유스에 Donic전용의


새로운 카본 플리즈 자일론 섬유를 결합하였습니다.


오직 도닉 자체 생산품인 최고의 정밀도를 가진 톱만 사용됩니다. 이것들은 일반적인 나무칼과 비교하여 더 안정적이며, 칼날이 정상적인 성능 저하 없이도


플레이 특성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한다.


특별히 개발 된 건조 프로세스를 통해 3가지 블레이드 유형의 수분 함량 원래의 12~16%에서 불과 4%로 감소하여 안정되고 가벼운 블레이드가 되었습니다.


(발트너 및 페르손 블레이드 무게 약 85g, 아펠그렌All + 블레이드는 약 80g에 불과합니다. )


각 블레이드는 24 시간 동안 특별 냉각 프레스를 받습니다.독창적인 3D 기술과 최신 바이오 기술을 사용하여 그립이 완벽한 모양을 유지합니다.


이것은 아주 빠른 블레이드이지만 타구감이 아주 훌륭하고 컨트롤 성능이 우수합니다.


스피드와 컨트롤 사이의 균형을 필요로 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컨트롤: 7

스피드 10+,

카테고리: Off/Off+ ,

반발: rigid

두께: 6, 9 mm,

7겹

3,0mm 키리

0,8 mm 스프러스

카본플리즈-자일론

1,0mm 스프러스

무게: 85



구매평
Q&A